과학 박하얀 선생님
하얀 시험지에 백점을 새기는 그날까지!! 하얀샘과 함께 즐겁고 신나게 과학을 공부해봅시다~ 안된다 하지말고 아니라 하지말고 긍정적으로~~!! 과학에 대한 부담감은 이제 그만~~ 하얀샘과 함께 즐거운 하얀과학 함께해요~♥ http://cafe.naver.com/sciyan 로 놀러오세욤~
-
올해 선생님 강의를 처음 듣게 된 중2입니다. 과학이 마냥 어렵다 고만 생각했는데 선생님 강의를 통해 달라졌어요! 과학 점수도 높게 나왔습니다! 가끔 재미있는 이야기 해주시는 것도 너무 좋고 학원 없이 혼자서 공부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. 정말 감사드려요. ㅠ ㅠ 학년이 올라가도 선생님과 함께 공부하고 싶네요!
강 * 영 -
선생님~! 너무 이해 잘 가게 설명해주시고 판서로 정리도 잘 해주셔서 판서만 정리해서 다시 봐도 복습하기 너무 좋습니다~! 중3까지 쭉 선생님 강의로 열공하겠습니다~ 오래오래 건강하게 수업 해 주세요~!!!
김 * -
안녕하세요 저는 올해부터 하얀쌤 인강을 듣게 된 중2학생입니다! 저는 한번도 학원을 다녀본적 없이 혼공을 하고있는데 과학을 어엄청 좋아하지는 않아 중학교 올라와서 걱정을 많이 했어요ㅜㅜ 근데 학교수업 듣기전에 하얀쌤 수업을 먼저 들으니까 이해도 빠르고 문제풀이도 빨라져서 좀 지나긴 했지만 이번 중간고사에서 무려 전과목 올백!!을 받았습니다ㅎㅎ 다 쌤 인강덕분이예요.. 이번 시험에서 쌤들이 난이도 조절 실패하셔서 과학이 좀 어려웠거든요ㅜㅜ 정말 감사합니다!!?? 앞으로도 수업 열심히 들을게??
김 * 영 -
안녕하세요! 중1 때부터 선생님 강의를 보왔던 중2 학생입니다! 선생님 덕분에 과학 공부 열심히 해서 전교 1등 했어요!!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!! 건강하세용~
인 * 윤
선생님 프로필
약력
- -
저서
- -